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추천

덕천동 맛집 꽃마름 리뷰 (월남쌈,샤브샤브)

by 코쌍 2021. 2. 14.

꽃마름


안녕 하세요~ 코쌍 입니다. 

오늘은 덕천동에 위치한 꽃마름 (월남보쌈.샤브샤브 전문점)에 왔습니다. 

위치를 첨부해 드릴테니 참조 부탁 드립니다.

주자창도 넉넉하니 문제 없어요~

월남쌈 샤브 + 샐러드바(평일) 15.900원

월남쌈 샤브 + 샐러드바(주말) 19.900원

 

 

 

 

 

 

 

 

 

 

 

 

 

 

 

 

 


입구에는 코로나19로 인해서 발열 체크와 출입명부를 기재 해야 합니다. QR 코드로 대채 가능해요~

중국 코로나19가 빨리 끝나길
넉넉 한 자리

사람들이 있는곳은 따로 사진은 안찍었지만 자리는 엄청 많은거 같습니다.

창가 쪽은 룸(반룸)식으로  되어 있어 프라잇 하게 드실수도 있어요.

가족 외식이나. 회식등은 창가 쪽으로 하시면 될꺼 같네요.

 

샐러드바 사진인데요. 한장 한장 설명드리기 어려운 만큼 엄청 종류가 많습니다 ㅎㅎ

저는 몸에 좋은 야채 위주로 퍼왔는데요.  피자 종류나 초밥, 튀김 요리도 많이 있답니다.

후식으로 드실 커피와 탄산도 구비.  

뷔폐의 기본 초밥

 

웨딩홀이나 돌잔치 뷔페점에서 먹는 초밥이랑 크게 차이는? 없는거 같습니다.

머 특별하지도 모자르지도 않아요. 배채우기에는 괜찮습니다 ㅎㅎ

저희는 한우 100g 2개를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입맛에 따라 매운맛도 선택 가능 합니다 !!

 

 

라이스 페이퍼를 저기 빨간 비트물에 적셔서 쌈을 싸먹는 방식인데요. 비트물은 뜨겁게 해야 잘 적셔지니

수시로 리필을 해야 합니다. ( 리필은 셀프)


 

라이스 페이퍼쌀을 곱게 빻아 물을 붓고 반죽해서 팬에 적당량 부어 살짝 구운 

뒤 딱딱하게 말린 베트남음식 입니다. 먹을 떄는 두꺼운 것을 미지근한 물에 20초 정도 담가 부드럽게 불린다음

1장씩 쌈을 싸서 드시면 됩니다.

 

 

 

보글보글

이제 육수가 끓으면 가져온 야채와 소고기를 적당히 넣어 익혀 드시면 됩니다.

덕천동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지만 월남쌈. 샤브샤브를 찾을실떄는 여기를 가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 음식 퀄리티와 맛을 보장하네요 ㅎㅎ

 

지금까지 코쌍의 덕천동 맛집 꽃마름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