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정보

영종 대림3차 센텀베뉴 청약 시작

by 코쌍 2021. 2. 18.

안녕하세요. 코쌍 입니다.  오늘은 인천 영종 국제도시에서 핫하게 분양 중인 영종 대림3차 센텀 베뉴를 다시 최선

소식을 알려드릴려고 왔습니다.

 

지금 특별공급이 진행중인데요. 생각보다 하늘도시에서 미분양이 아니라 역대 최고 경쟁률을 갱신 하고 있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하늘도시 아파트 분양 받을때는 청약통장없이 줍줍으로 많이들 내집 마련을 하셨는데요. 역시나 이제부터는

1순위 미분양을 없을꺼 같습니다.

 

평면별 공급내용을 보셔더 라도. 다른 수도권 보다 확실히 가격면에서 메르트가 있습니다.

또한 대림3차 센텀베뉴는 대단지 초품아 세대라 인기가 더욱더 상승 하였습니다. 하늘도시에서 이제는 이정도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는 힘들꺼 같네요.

 

모 까페에서 퍼온 정보 입니다. 경쟁률이 상당 하는게보 이시죠 ㅎㅎ

 

또한 대림산업 관계자는 "지난해 혁신적인 주거 평변 탄소 제로 하우스를 발표하고 새로운 주택 전시관 플랫폼을 도입하는 등 소비에게 다가가기 위해 양한 시도를 한것이 좋은 결과로 이진거 같다"며 최고의 브랜드 아파트로 완공 될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라며 자신감있게 인터뷰 한 내용도 있습니다.

정말 바다 한가운대에서 여러 섬을 합쳐 만든 영종국제도시는 수도권 내 최고의 경관과 입지를 자랑 하고 있습니다.

제3연륙교 개통. 제2공항철도 확정 GTX-D 노선 까지 확정면 송도, 청라, 영종 3각 트리플이 인천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