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모바일 게임 정보

블레이드 엔 소울2 모바일 사전예약 및 정보

by 코쌍 2021. 2. 17.

사전예약 200만 돌파

안녕하세요 코쌍입니다. 오늘은 엔씨소프트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 블러드 앤 소울 2 사전예약 정보를

공유 드립니다.

 

기간은 2021년 2월 9부터~ 별도 공지일까지 인데요

 

블러드 앤 소울 2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사전 예약 보상 품목 인데요.

약속의 증표 와 5만 골드 입니다.  

블러드 앤 소울2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에는 약속 의상 셋이랑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인데요.

약속 의상 착용샷이니 참고 하시길 바립니다.ㅎ

블러드 앤 소울2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품목은 초급 회복약 100개, 용정차 100개, 10만 골드 입니다.

생각보다 사전 예약 선물 치곤 큰 선물은 아닌거 같네요 ㅎㅎ

 

또한 사전 예약자 수 200만 달성을 기념해 "야루의 선물"을 추가로 지금 한다고 하네요.

 

 

블레이드 엔 소울2는 정해져 있는 직업이 아니라 무기를 바꿀수 있는게 특징 인데요

권갑, 도끼, 검, 활, 기공패 등 5개의 클래스로 정해져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원하는 대로 무공을 조합 하고, 전투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양한 스킬을 연계하여 사용

할수 있도록 하여. 타격감을 크게 살리고. 하늘과 절벽 등을 지물을 이요한 전투도 가능하게 하여

다양한 전략을 구사 할수 있다고 합니다.

 

신수

그리고 팻이랑 변식 시스템도 있는걸로 보아, 엔씨소프트 답게 현질성 아이템도 다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현질의 능력이 곧 실력인 한국 모바일 게임에서 과열 얼마나 승승장구 할것인지 개인적으로 궁금하네요 ㅎㅎ

 

혹시 블레이드 앤 소울2 모바일에 관심 있으신분은 미리 사전 예약 하셔서. 작은 아이템이나마 받고 시작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